인도동향

충북벤처중기청, 17일 베트남·인도·인도네시아 수출 설명회

관리자 2018.04.16 09:26 조회 1242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17일 오후 1시 충북중기청 대강당에서 충북지역 중소기업의 수출국 다변화를 위한 2018년도 수출 신흥시장 진출 성공전략 설명회을 갖는다.

이번 설명회는 정부의 신남방정책 기조에 맞춰 수출시장 다각화를 위해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베트남·인도·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신흥시장 3국 진출전략 수립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수출 의사는 있지만 해외시장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위해 무료로 실시된다.

참여 기업은 해당 국가 비즈니스 경험이 많은 전문가 강사진으로부터 국가별 주요 특징, 진출현황, 시장전망 등 관심 지역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유동준 충북중기청장은 “아시아 지역은 지속적인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산 제품에 대한 바이어들의 관심이 여전히 높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아시아 주요 신흥시장에 대한 양질의 정보 제공으로 충북지역 중소기업들의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과 수출확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베트남․인도․인도네시아 시장진출에 관심이 있는 충북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설명회에 참여 가능하며, 참여 희망 기업은 충북중기청 수출지원센터(043-230-5372)로 신청하면 된다. 

기사 출처 : http://www.d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870